HOME > YMCA유치원 > 우리반 소개
“100년 YMCA · 44년 전통의 유아교육의 산실”

YMCA는 1903년 황성 기독청년회로 창립, 초기 민족지도자들이 모여 교육과 강연을 통해 민족혼을 일깨우며 우리한국 역사 100년과 함께 걸어온 시민운동단체입니다.

사랑과 정의의 하나님 나라를 이룩하는 YMCA의 목적아래, 영·지·체의 균형잡힌 유아교육의 장으로써1972년에 대구 YMCA유치원이 문을 열고 꿈나무들을 키워오고 있습니다.

YMCA유치원은 영·지·체를 갖춘 내일의 지도자를 키웁니다.
꿈나무들이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의 기회를 통해 각자의 개성과 소질을 개발하고 훌륭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YMCA 모든 지도자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귀한 자녀를 맏겨주시면 훌륭한 전통과 자부심을 바탕으로 꿈나무들이 가장 행복할 수 있는 공간, 맑은 영혼과 아름다운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공간으로 채워지도록 혼신의 정열을 쏟겠습니다.

꿈과 희망이 봄볕의 새싹처럼 자라나는 해님반입니다.
해의 따뜻함을 닮아가며 친구를 배려하고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지혜로운 해님반이 될께요.
많은 사랑과 칭찬 부탁드려요.

사랑 안에 있으면 사랑을 반영하는 사람이 된다고 합니다.
우리 무지개반 친구들이 사랑이 넘치는 따뜻한 어린이들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함께 하는 소중한 시간동안 나와 너가 아닌 우리가 되어 행복한 은하수반이 되겠습니다.
칭찬 속에서 자신감을 갖고 생활 할 수 있도록 힘찬 응원과 격려 많이 부탁드립니다.



반짝반짝 별처럼 예쁜 별님반 친구들 항상 싱글벙글 웃으며 서로 사랑을 나눠줄 수 있는
바다처럼 넓은 마음을 가진 별님반 친구가 되길 바랄께요. 별님반 사랑해요.


개인정보처리방침